[노년사회화교육] 2026 예술누림 1회기 진행
게시글 작성정보

- 작성자 서원노인복지관
- 작성일 26-06-23 17:48
- 조회수 3
- 댓글수 0
게시글 본문
![]()
서원노인복지관에서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연계하여 6월 19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20회기에 걸쳐 원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.
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, 참여자들이 식물과의 교감을 통해 삶의 활력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.
기간: 6. 19.(금) ~ 10. 30.(금) / 총 20회기
시간 및 장소: 10:00~12:00 / 2층 창의교실
대상: 복지관 회원 10명
* 후보 등록 가능
-
다음글
댓글
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